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카툰공감"

공지사항
제목 금촌에 고급힐링 만화카페 '카툰공감' 인기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10.22


금촌에 고급힐링 만화카페 '카툰공감' 인기

현대서점 2층, 만화카페와 브런치카페 결합한 복합문화 공간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 촬영하면서 널리 알려져

 

금촌동 명동로에 '만화카페'와 '브런치카페'를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인 '카툰공감'이 들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 8월 금촌동 명동로 현대서점 2층에 문을 연 만화카페 '카툰공감' 금촌역점은  '복합문화공간'으로 파스타, 파니니, 스테이크 등 지중해식 브런치, 조리 메뉴와 전문 바리스타의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다. 
80평 규모에 깔끔한 분위기는 들어서는 순간부터 편안함을 준다. 또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준비돼 있어 '힐링 공간'으로 환영받고 있다.

 기존 만화방의 이미지를 탈피한 '카툰공감'은 건강과 웰빙을 테마로 잡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수용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주 소비층인 20~30대와, 여성, 그리고 가족 고객을 위해 햄치즈 파니티, 그릴비프 파니티, 불고기올리브 피자, 그릴비프 필라프, 파스타, 김치불고기 도리아, 떡볶이, 그린티 프라페, 민트초코 프라페, 초코라떼 등 카페메뉴와 브런치 메뉴, 샐러드바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카툰공감'을 방문한 한 20대 여성 고객은 "여성들이 더 편하게 볼 수 있는 공간과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만족스럽고, 맛 집과 데이트장소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여행, 수필, 자기개발서 등 일반서적도 갖추고 있다. 또한 테이블석, 다다미석, 소굴형과 카툰공감만의 허니석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올해 초에는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 촬영 장소로 소개되기도 했다. 극중 체육관 회원인 병숙(이예빈 분)과 뜻밖의 만화방 데이트를 즐기게 된 일삼(정근 분)의 모습이 그려진 장소로 방영됐다.


 현재 이곳에는 신간만화와 코믹, 순정, 웹툰, 아동도서와 함께 소설, 여행책자, 베스트셀러 등 3만권의 책자가 비치돼 있다. 
오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방문객들에게 폴로라이드 사진과 사탕, 초콜릿 등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명동로를 젊음이 넘치는 거리로 만들고 싶다는 허재준 대표는 "'카툰 공감'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 공감'과 연인이나 친구 등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남의 공감'으로 현대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라며 "특히 어릴 적 향수를 떠 올릴 수 있고 고급커피와 브런치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며, 요금은 평일 1시간 2,400원, 온종일 이용시15,000원이다. 주말에는 시간당 3,000원이다.

이전글 ▶ 카툰공감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다음글 ▶

창업상담
1644-9487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